티스토리 뷰

재테크

국민은행 모임통장 이벤트

신군_ 2024. 5. 30. 10:45

모임통장 자주 쓰세요? 저는 친구들끼리 회비를 모을때 모임통장을 사용하는 편입니다. 모임통장이 좋은게 한사람이 개설하면 모임원들끼리는 통장에 얼마가 모였는지 볼 수 있어서 누가 돈을 냈고 안냈는지 편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은행별로 이런 모임통장 서비스는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죠, 오늘은 그중 kb국민은행의 모임통장 서비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KB국민은행 모임통장 이벤트

국민은행 모임통장은 kb국민은행 전용앱인 kb스타뱅킹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한 상품입니다.

 

모임통장의 기본이라 할수 잇는 통장 거래내역 공유가 가능한 통장이죠.

내가 통장을 만들어서 모임 구성원을 초대하면 해당 구성원들끼리는 입금내역, 출금내역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임 회비는 투명하게 사용되어야 하니까 이럴때 이런 모임통장을 사용하면 구구절절 사용내역 설명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더라고요.

 

마침 지금은 kb국민은행에서 모임통장 개설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이벤트 기간은 5.30~6.28일까지!

 

2명이상으로 구성된 모임통장을 만들어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참여 방법이 간단하네요. 참여 경품은? 모임 지원금이라고 합니다.

2명 모임 통장은 비교적 만들기 쉬울테니 도전해 볼만 하네요.

10명 초과하는 모임은 만들기 어려울것 같은데 모임 지원금을 100만원이나 줍니다.

하지만 저는 10명초과하는 모임이 없으므로 참여는 힘들것 같네요. ㅎㅎ

 

 

 

KB국민은행 모임통장 가입방법

국민은행 모임통장 가입방법은 간단합니다.

kb스타뱅킹 홈 > 전체메뉴 클릭 > kb모임통장 서비스를 클릭해 가입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가족들끼리 혹은 친구들끼리 모임을 운영하고 있다면 모임통장으로 회비를 투명하게 관리해 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알아두면 좋은 꿀팁

 

 

공항라운지 무료이용카드 사용후기

공항을 이용할때 비행기 탑승 전까지 시간이 많이 남으면 공항라운지 카드를 이용해서 라운지에서 편히 쉴 수 있죠. 개인적으로 해외여행을 갈때 공항라운지 카드는 꼭 챙겨가는 편인데요, 요

damd.tistory.com

 

Per 이란? 뜻과 활용 방법

주식 투자를 하다본면 쉽게 보게되는 용어 per 이란 무엇인가 per의 뜻과 활용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PER이란?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많은 분들이 자주 접하게 되는 용어 중 하나가 바로 'PER'

damd.tistory.com

 

MEXC 거래소 가입 방법

국내에서 암호화폐 거래를 할수 있는 유명한 거래소들은 손에 꼽을 정도지만 해외에는 훨씬 다양한 거래소들이 있죠. 오늘은 그 중 한곳인 MEXC 거래소 가입방법과 함께 신규가입 혜택을 자세히

damd.tistory.com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