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기다렷던 노브랜드 공모주 상장일이었죠! 공모주 청약하셨던 분들 원하는 가격에 매도 잘 하셨나요? 

저는 공모주 청약을 하면 보통 아침에 바로 매도를 하는 편이라 일찍 매도를 완료 했는데 매도하고 보니 주가가 많이 올랐네요. 제 손은 이미 떠났지만 노브랜드 공모주 상장일 주가를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노브랜드 공모주 상장일 주가

노브랜드 공모가는 14,000원이었습니다.

노브랜드는 시초가부터 3만 1천원 정도로 형성해 주가가 쭉쭉 올라갔습니다. 시초가가 공모가 대비 121%정도 높은 가격이었으니 괜찮은 출발이었죠.

 

공모주 청약 초반 매도/매수가 몰리는 장 초반에는 3만7천원~4만원 사이를 오가는 모습이었는데 3시간이 지난 12시가 되니 4만원 후반대를 오가는 모습이네요.

 

 

노브랜드 상장일 종가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장중에는 고가 47,550원, 저가 30,850원이었습니다.

 

이정도면 그래도 공모주청약하셨던 분들은 수익에 성공할 주가였네요.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 시점의 노브랜드 주가는 52,400원! 저는 아침에 팔았지만 오후에 이렇게 쭉쭉 올라가는 공모주는 또 오랜만에 보네요.

 

노브랜드 청약하셨던 모든 분들 원하는 수익 얻으셨길 바랍니다!

 

 

*이런글도 읽어보세요!

 

 

주식 액면분할 이란? 뜻과 주가 영향

최근 엔비디아가 액면분할을 발표 했죠. 주식시장에서는 이처럼 주식 액면분할 소식이 종종 들려오는데요, 액면분할이란 무엇인지, 액면분할 후 주가에 어떤 영향이 있는지 자세히 알려드립니

damd.tistory.com

 

MEXC 거래소 가입 방법

국내에서 암호화폐 거래를 할수 있는 유명한 거래소들은 손에 꼽을 정도지만 해외에는 훨씬 다양한 거래소들이 있죠. 오늘은 그 중 한곳인 MEXC 거래소 가입방법과 함께 신규가입 혜택을 자세히

damd.tistory.com

 

코인원 거래소 가입방법과 입금 출금 방법

코인원(coinone)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등 다양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중 한곳이죠. 코인원 회원가입 방법과 함께 입금, 출금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코인원 거래소 가입

damd.tistory.com

 

오늘도 성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