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다렸던 에이피알 공모주 배정결과가 나오늘 날이네요. 신한투자증권에서 공모주 청약을 하셨다면 아직 비례배정 결과는 안나왔지만 균등배정결과는 나오는것 같습니다. 경쟁률이 너무 치열해서 안될거라 예상은 했지만 저는 역시나 균등 배정을 못받았네요.신한투자증권에서 공모주 청약했다면 아래 방법으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신한투자증권 공모주 배정결과 확인 방법

신한투자증권 앱실행 > 메뉴> 주식/파생 > 국내/해외주식> 잔고메뉴 클릭

 

잔고> 권리금 클릭 아래와같이 배정수량이 확인 됩니다.

 

아직 배정이 끝난게 아니라서 균등배정만 확인되는것 같고 비례배정이 완료되면 위 내용이 업데이트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네...저는 0주네요.T_T

 

저는 참을성이 없어서 먼저 확인해 본것이고 공모주 배정이 모두 완료되면 공모주 /실권주 청약 페이지에서 배정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신한투자증권 앱 실행> 공모주/실권주 청약> 조회 및 취소> 청약내역 클릭

 

배정이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배정내역이 표기 됩니다.

 

저는 비록 1주를 못받았지만 제 블로그에 방문하신 분들은 꼭 균등배정에 성공 하셨길 기원합니다!

 

 

신한금융투자증권 공모주 매도 방법

신한금융투자증권에서 공모주 주식 매도하는 방법 공모주 청약을 처음하면 어찌어찌 청약까진 했는데 배정되고 나서 어떻게 팔아야할지가 고민이 됩니다. 누구나 처음이 있긴 마련이니까요!

damd.tistory.com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