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RTPlay 할인 예매 방법

빠르고 깨끗해서 좋지만 할인이 거의 없어서 아쉬웠던 SRT. 새롭게 srtpaly 라는 사이트가 오픈하면서 srt도 할인 받을수 있는 방법이 생겼네요. 이용방법 알려드립니다!

 

SRTPaly란?

srt에서 오픈한 승차권+식음료쿠폰 결제 서비스입니다. 

https://srtplay.com/

오픈 초기라 가입하면 10% 할인쿠폰을 주더라고요! 이런 혜택은 또 놓칠수가 없죠!

 

 

저는 바로 가입했어요. 신규회원 쿠폰은 유효기간이 2022년 6월 30일까지라서 기간도 넉넉하네요.

 

예매방법은 기존의 srt 예매와 크게 다르지 않아요. 다른점이라면 이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하면 열차 할인이 추가로 들어가고 대신에 기차표와 함께 식음료쿠폰을 같이 결제 해야한다는거!

 

얼마나 할인이 되는지 서울-부산 구간을 조회해 봤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낮시간에는 할인이 별로 없는데

새벽시간에는 무려 70%나 할인되는 좌석이 있네요. 그외에도 20%, 5% 할인등 이용시간에 따라 할인이 조금씩 다릅니다. 보아하니 특실은 할인이 아예 없는것 같네요. 할인표시가 전혀 안나옵니다.

 

저는 가장 저렴한 70% 할인 시간대를 선택했습니다. 예약 버튼을 누르니 박카스를 5% 할인가격에 같이 구매하라고 나오네요.

이 박카스는 실물로 받는게 아니라 교환권으로 받게됩니다.

 

하단의 좌석선택 버튼을 클릭하면 원하는 좌석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이 박카스 무조건 구매해야하는건가 했더니 하단에 보면 함께 구매하지 않기 버튼이 있어서 구매를 거부할수 있습니다.

그렇게 이 식음료를 같이 안사며면 일반예매로 전환되어 할인혜택도 같이 사라지네요.

즉, 할인받은 금액이 식음료 쿠폰 금액보다 크다면 무조건 할인받으면서 식음료도 같이 구매하는게 이익이네요.

 

수서에서 부산까지  srt 를 무려 70% 할인받아 예매하면! 15,600원이라는 정말 저렴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해 집니다.

여기서 나오는 가격은 티켓 가격이고 결제 하기로 넘어가면 식음료를 포함한 최종가격이 나옵니다.

박카스 한병을 더해 총 16,360원에 부산까지 갈 수 있겠네요. 

 

일단 당장 기차표를 이용할 일이 없더라도 신규회원 혜택이 있을때 미리미리 가입해 두세요!

장거리 여행하면 교통비가 만만치 않은데 이런 할인이 생기니 좋네요.

srt 할인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알아두면 좋은 꿀팁!

 

 

핸드폰 바탕화면에 카카오톡 QR체크인 위젯 설치방법

카카오톡 QR체크인 위젯 설치방법 요즘 어딜입장하나 필수로 필요한 QR체크인! 나를 인증해줄 QR코드 핸드폰에서 일일이 찾기 귀찮으시죠? 카카오톡 QR체크인 위젯을 설치하면 굳이 카카오톡을

damd.tistory.com

 

 

비상장 주식 거래 방법 4가지!

기업이 상장을 하기 전에도 회사마다 주식은 존재합니다. 이 주식들은 상장후에만 거래가 되는게 아니라 상장 전에도 장외거래를 통해 개인간에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상장된 주식은 증권거

damd.tistory.com

 

 

배당금 높은 주식 top10과 배당수익률가장 높은 주식 top10

주식을 살 때 어떤 기준으로 종목을 고르시나요? 누군가는 회사의 가치를 보고 사고 누군가는 테마에 따라 사고 또 누군가는 철저한 기업 분석에 의해서 매수를 판단하기도 합니다. 연말이 다가

damd.tistory.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꿀팁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