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면 별을 적립받죠. 이 별을 12개 모으면 무료음료쿠폰 1장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별적립을 8개만 해도 무료음료 쿠폰을 받을수 있는 이벤트가 시작되었네요. 스타벅스  Magical 8 Star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스타벅스  Magical 8 Star 이벤트

먼저 이 이벤트는 기존 스타벅스 리워드 고객중 골드등급 이상인 경우만 참여가 가능 합니다. gold회원이 아니라면 이벤트 기간중 gold등업 후에 참여가 가능하겠네요.

 

혹시 내 등급을 모르신다면 스타벅스 앱이나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내 등급을 먼저 확인해 보세요!

 

스타벅스 홈페이지 : https://www.starbucks.co.kr/index.do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기존 별 적립은 12개 모을때마다 무료음료 쿠폰1장을 줬습니다.

이 쿠폰은 좋은게 가격제한이 없어서 스타벅스 제조음료중 어떤것이든 마실수가 있었는데요, 그래서 쿠폰을 받을때마다 제일 비싼 음료를 찾곤 했었습니다.

 

 

스타벅스  Magical 8 Star 이벤트로 별8개당 쿠폰 1장을 받으면 음료 제한이 있습니다.

 

좀 더 빠르게 별을 주는대신 음료 가격을 제한한거죠.

이렇게 받은 무료음료 쿠폰으로는 아메리카노 or  라떼만 주문 가능 합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좋아해서 이 옵션도 꽤 괜찮게 느껴 지네요.

 

 

스타벅스 Magical 8 Star 신청방법은?

스타벅스 앱에서 Magical 8 Star 이벤트 페이지 클릭> 페이지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적용 됩니다.

 

참여중에 다시 기존의 별 12개 리워드로 돌아가고 싶다면 다시 돌아가기도 가능하다는점 참고하세요!

저는 보자마자 바로 전환하기 신청 했습니다. 음료 8잔만 마시면 무료음료 쿠폰 1장을 받을수 있으니 아주 좋네요.

 

 

이렇게 전환을 하면 별 적립도 기존 12에서 8로 바로 변경되어 반영됩니다.

 

스타벅스는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무료음료 쿠폰으로 비싼 프라푸치노나 블렌디드 음료를 먹는쪽을 선호하신다면 매직8스타 이벤트로 전환 하시면 안됩니다~

아메 혹은 라떼만 주문가능하다는점 꼭 기억하시고 음료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메뉴가 궁금하다면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메뉴 가격 총정리

물가가 오르면서 주벼에선 온통 인상 소식밖에 안들리는것 같네요. 커피 한잔 가격도 언제 이렇게 올랐는지 그나마 아메리카노는 저렴하지만 비싼 커피는 5천원을 훌쩍 넘어버린지 오래인데요,

damd.tistory.com

 

경치좋은 리버뷰 카페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주말이라 오랜만에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 다녀왔습니다. 오늘 다녀온곳은 남양주에 있는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인데요, 2년전에 오픈한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매장입니다

damd.tistory.com

 

오늘은 스타벅스 커피한잔의 여유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