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주말이라 오랜만에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 다녀왔습니다.

오늘 다녀온곳은 남양주에 있는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인데요, 2년전에 오픈한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매장입니다. 스타벅스가 서울근교에 이런 큰 매장들을 연달아 오픈하는것 같은데 단순히 커피마시는 카페가 아니라 경치도 보면서 여유를 즐길수 있는 복합공간 느낌이라 일부러 찾아 갈만 하더라구요.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는 스타벅스 매장. 서울 시내에서 정형화된 건물1층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을 보다가 이런 매장들을 보면 색다른 카페에 온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여기는 근교에 거주하는 주민이 아니라면 대부분 차를 가지고 와야하는 곳이라 주차가 중요합니다.

매장앞에 주차공간이 꽤 넓은 편이지만 주말에는 차가 꽉꽉 차는 편이라 그런지 주차비가 유료입니다.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주차비는 무료주차 30분. 이후부터는 1만원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

유료인게 좀 신경쓰이긴 하지만 커피 2잔 마시면 1만원 넘은건 일도 아니라서 지금까지 한번도 주차비를 내본적은 없긴합니다.

1층 야외에는 펫파크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추워서 야외에 있기 힘들겠지만 날이 좀 풀리면 여기 놀러오는 분들도 많겠네요.

층마다 공간이 넓어서 매장 안에 어딜가도 쾌적한 기분!

1층은 일반 매장에서 파는 커피를 주문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2층은 한쪽에 스타벅스MD들을 구입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2층 좌석뷰를 멀리서 보면 이런 모습!

제가 갈때는 오전시간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창밖뷰가 좋다보니 사람들이 모두 창밖쪽에만 모여 있네요.

 

창밖이 아닌 뒤쪽에 좌석도 많은데 이렇게 텅텅빈 느낌. 서울에선 스타벅스 가면 옆자리에서 무슨 이야기 하는지 다 들릴정도로 좌석 위치가 가까운데 이렇게 넓은 공간의 스타벅스는 정말 오랜만에 오는것 같네요.

 

2층은 리저브 커피를 주문할수 있습니다. 안쪽에 다양한 베이커리류도 있어서 브런치나 베이커리류 주문은 2층에서 하시면 됩니다.

 

북한강을 바라보는 창밖뷰에 저도 자리를 잡았습니다.

야외 좌석도 있어서 날이 좀 따뜻해지면 이 자리라 명당이지 않을까 싶네요.

 

커피 한잔 주문해서 창밖을 바라보면서 느긋하게 여유를 즐기고 오니 좋네요.

서울에서 거리는 좀 있는 편이지만 가는길에 드라이브 코스라 드라이브 끝에 맛있는 커피 한잔 마시고 오기 딱 좋은 곳이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