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참여해볼만한 증권사 이벤트가 있네요, 바로 신한투자증권에서 진행하는 미국주식 100%당첨 이벤트 인데요, 저는 공모주 청약을 꾸준히 하고 있어서 어지간한 증권사 계좌가 다 있는 편이라 이런 이벤트 기회가 잘 없었는데 이 이벤트는 기존에 국내 증권 계좌가 있어도 참여 가능한 이벤트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신한투자증권 이벤트로 미국주식 받기

먼저 이 이벤트는 대상자가 정해져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대상 : 신한투자증권 해외주식 신규고객 or 2024년 3월 1일 이후 해외주식 무거래 고객 입니다.

만약 신한투자증권 해외주식 신규 고객이라면 최소 3만원의 미국주식을 받을수 있고 저처럼 휴면 고객이라면 최소 1만원의 미국주식을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최소가 1만원이고 100%당첨이니 해볼만 하지 않나요? ^^

 

이벤트 페이지 : https://open.shinhansec.com/m/event2/240910_overseastock_event_Wlc/event.jsp

 

해외주식 웰컴 이벤트

슈퍼SOL 비회원이면, "슈퍼SOL 설치페이지로 이동합니다"

open.shinhansec.com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앱인 슈퍼 SOL을 통해서만 응모 가능 합니다.

가장 중요한 이벤트 기간은? 2024년9월 10~11월 30일까지네요.

 

 

 

제가 포스팅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아직 한달 조금 넘게 남았으니 혹시 신한투자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거나 휴면 고객이라면 꼭 한번 응모해 보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합니다.

1. 이벤트 페이지 접속 

2. 마케팅 수신동의 하기 

3. 주사위 굴리고 혜택받기

 

이렇게 3단계로 참여 하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해외주식 신규거래 고객이라면 최소 3만원~100만원까지 당첨된다고 하니 완전 부럽네요.

저는 신규 거래 고객이 아니라 휴면고객이라서 최소 금액인 1만원에 당첨되었습니다.

그래서 뭘 받았냐 하면! 

 

저는 애플 주식 1만원을 받았습니다.

이벤트 응모만으로 이렇게 주식 1만원을 받을수 있다니 완전 혜자 이벤트 아닌가요?

 

당첨 주식은 랜덤으로 정해 진다고 하네요.

테슬라, 엔비디아,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알파벳A , AMD중 랜덤 당첨 이라고 합니다.

 

정말 간단한 이벤트니 신한투자증권 계좌 가지고 있는데 해외주식 거래는 최근 안했다면 꼭 한번 응모해 보세요!

 

 

저는 비록 최소 금액인 1만원에 당첨되었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최대 금액인 100만원에 팍팍 당첨되시길 기원합니다.

 

 

미국주식 거래시간과 주간거래 정지 이유

요즘 국장보다 미장이라는 말을 많이들 하시죠. 미국 주식은 아무래도 국내 주식보다 시장이 큰만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시장인데요, 한국에서 미국주식을 거래하기 위해 알아야할 미

damd.tistory.com

 

주식 매수청구권 행사 요건

주식매수청구권은 주주가 회사의 중요한 결정에 동의하지 않거나 반대할 때, 회사에 자신이 보유한 주식을 일정 가격으로 매수해 줄 것을 요구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주주의 권익을 보호하기

damd.tistory.com

 

하나증권 주식 매수쿠폰 사용 방법 (현금화)

증권사들을 이용하다보면 이벤트 상품으로 주식쿠폰을 받을때가 있죠. 오늘은 하나증권에서 받은 주식쿠폰 사용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하나증권 주식쿠폰 사용방법  일단 제가 주

damd.tistory.com

 

주식 액면분할 이란? 뜻과 주가 영향

최근 엔비디아가 액면분할을 발표 했죠. 주식시장에서는 이처럼 주식 액면분할 소식이 종종 들려오는데요, 액면분할이란 무엇인지, 액면분할 후 주가에 어떤 영향이 있는지 자세히 알려드립니

damd.tistory.com

 

오늘도 성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