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근교 벚꽃 명소 - 미사경정공원 벚꽃

이번주가 절정인 서울 벚꽃! 구경 다녀 오셨나요?

저는 서울 근교 벚꽃 명소중에 미사 경정공원 벚꽃길을 좋아하는데요 저만 알기 아까운 명소라 자세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다녀온곳은 덕풍천에서 미사경정공원 뒤 산책로 까지 이어지는 벚꽃길이에요.

정확히 말하면 미사경정공원 옆길정도 되겠네요.

 

미사경정공원 위치

 

미사경정공원 주차비가 예전엔 하루종일 해도 4천원 정도 했던것 같은데 이제 주차비가 비싸졌더라구요.

미사경정공원 주차비는 10분당 소형 300만원(1일 최대 1만원) 대형 600원(1일 최대 2만원)

 

그래서 저는 미사경정공원에 주차하지 않고 그 근처에 있는 하나 유니온파크에 주차를 했어요.

 

하남유니온 파크 위치

 

하남 유니온파크 역시 주차비가 최근에 유료로 바뀌긴 했는데 2시간은 무료라는점!

벚꽃길 왕복해서 걸어오면 2시간 내로 다녀오는게 가능하니 벚꼬길만 빠르게 보겠다면 유니온파크에 주차하고 산책을 하면 되고 피크닉겸 느긋하게 놀고싶다면 미사경정공원에 주차하고 노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유니온파크 바로 옆이 덕풍천이라 벚꽃 구경의 시작은 덕풍천에서 시작됩니다.

 

사진으로 봐도 지금 꽃이 얼마나 만개 했는지 느껴지시죠?

이 길은 양 옆에 개나리까지 활짝 피어서 알록달록 멋있더라구요.

다리 아래서 바라보니 벚꽃길이 끝도 없이 펼쳐져 있습니다.

아파트 사이로 이런 멋진 벚꽃길이 있으니 이곳 주민들은 산책할맛 나겠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덕풍천 아래로는 산책로가 잘되어 있습니다.

벚꽃은 정말 사방에 피어 있는데 위례 사랑길 이라고 써진 길을 따라가도 벚꽃이 빽빽합니다.

아래사진이 위례 사랑길!

여기도 꽃이 너무 이뻤지만 이 길은 자갈길이라 저는 길을 건너 좀 더 산책하기 쉬운길로 이동했습니다.

바로 이길!

이길을 따라 쭉 걸으면 왼쪽에 미사 경정공원이 나옵니다.

길이가 꽤 있는 편이라 이 길 끝까지 걸으면 약 40~1시간 정도 걸리실거에요.

이 길은 산책을 위해 조성된 길이라 바닥이 푹신푹신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옆엔 인라인만 다닐수 있고 자전거도 금지되어 있어서 꽃사진 찍기 딱 좋더라구요.

한참 걷다가 위로 올라가 벚꽃이 얼마나 많이 피었는지 내려다봤습니다.

하얀 팝콘같은 꽃들이 가득가득하네요.

오른쪽에 보이는 우뚝 솟은 건물이 하남 유니온타워 건물입니다.

유니온타워 전망대에 올라가서 이 벚꽃길을 한번 보고 오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트랙이 잘 정비되어 있고 차가 안다니는 거리라 사람이 많아도 꽤 한적하게 벚꽃을 구경할수 있습니다.

요즘 벚꽃 축제 사진을 보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이 더 많은지 벚꽃이 더 많은지 분간이 안될 정도던데 여긴 아침일찍 갔더니 그럴 걱정이 없더라구요.

다만 한시간 가량 길을 걷는 동안 중간에 매점 같은건 없으니 간단한 간식거리나 물은 미리 챙겨오세요.

매년피는 꽃인데 벚꽃은 왜 매년 봐도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주 쯤이면 꽃이 만개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올해는 벚꽃이 작년에 비해 일주일정도 빨리 핀 느낌이네요.

서울까지 이렇게 활짝 피었으니 전국에 벚꽃 구경 시간은 지금이 딱 적기 아닐까 싶습니다.

이정도면 서울근교 벚꽃 명소로 추천할만 하지 않나요?

 

올해는 벚꽃을 좀 질리도록 보고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최소 왕복 2시간동안 양 길가에 빽빽하게 활짝 핀 벚꽃을 원없이 보실수 있습니다.

 

올해는 전국에서 벚꽃 축제를 한다는 소식이 많이 들리네요.

 

벚꽃 축제 일정 2023년 유명한곳 총정리

2023 벚꽃 축제 일정 코로나 시작 이후 오랜만에 다시 시작되는 벚꽃 축제! 마스크 없이 벚꽃 축제에 갈 수 있는게 몇년 만인지 모르겠네요. 2023년에는 그동안 못했던 벚꽃 축제들이 다시 시작되

damd.tistory.com

매년 지금 이 시기에만 즐길수 있는 축제이니 아직 벚꽃 구경 못하셨다면 꼭 한번 하고 오세요~

확실하게 기분전환이 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