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종 이방원 재방송 보는법

간만에 느낌있는 대하드라마의 탄생! 태종 이방원 드라마 너무 재미있네요. 저는 뒤늦게 재방송을 다시보기 하고 있는데 이 드라마 시청률 대박 감이네요. 저처럼 본방 사수 놓치긴 분들을 위해서 태종 이방원 재방송 시간과 다시보기 하는법 알려드립니다!

 

태종 이방원 편성표를 보면 재방송시간 바로 알수 있습니다.

 

태종 이방원 편성표

태종 이방원 편성표

search.daum.net

kbs life채널이랑 드라마 채널, once채널등에서 재방송을 하네요. 태종 이방원 방송시간은 토요일 일요일 저녁9시 40분인데 재방송은 월요일부터 거의 매일 합니다. 편성표를 보면 아침 저녁 할것없이 고루 배정되어 있습니다.

태종이방원-편성표

태종 이방원은 넷플릭스에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넷플릭스를 자주 쓰고 있어서 이런 재미있는 드라마는 넷플릭스에 올라오면 좋겠는데 아쉽게도 없네요.

 

 

웨이브(wavve)에서 태종 이방송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요즘 많이들 보시는 쿠팡플레이에서도 태종 이방원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태종 이방원 본방송이 끝나자마자 쿠팡플레이에 올라와서 곧바로 볼 수 있네요.

 

쿠팡플레이

 

www.coupangplay.com

 

익히 알고있는 역사 이야기지만 이렇게 배우들이 살아숨쉬는 드라마를 통해 보는 역사는 색다른 느낌이 듭니다.

저는 요즘 유튜브 kbs 드라마 채널에서 하이라이트 영상들도 골라서 보고 있습니다.

 

이건 조금 다른 이야기지만 kbs 드라마 채널에서 무인시대 실시간 스트리밍 하는거 알고 계셨나요? 

요즘 일하다가 집중 안되면 대하드라마 영상 틀어놓고 있는데 주옥같은 대사들도 많고 아주 집중력이 팍팍 향상됩니다. 

 

 

어떻게 보면 사극계의 고인물이라고 할수 있는 김영철, 엄효섭, 김명수 같은 배우들 뿐만 아니라 주상욱이라는 새로운 주연배우의 조합이 좋네요.

 

태종 이방원 시청률 

저는 1회 보고 이 드라마 뜨겠다! 감이 왔습니다.

태종이방원-시청률

역시나 시청률이 1회떄 8.7%였는데 4회차 대니 9.2%로 높아졌네요. 개인적으로 재방송 시청률까지 더한다면 더더높은 시청률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주말 저녁에 볼만한 드라마가 없어서 고민중이시라면 태종 이방원 보세요. 고민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드라마는 부모님께 추천드려도 좋아하실거라 확신합니다. 쿠팡플레이나 웨이브까지 가입해서 마음껏 보시게 하는것도 괜찮은 효도 선물이 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