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스뱅크 카드

지난글에 토스뱅크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요, 기다렸던 토스뱅크 카드를 오늘 받았네요. 

 

 

토스뱅크 뭐가 다를까?

토스뱅크 10월 5일 토스 뱅크가 정식 출범했습니다. 우리나라 20번째 은행, 3번째 인터넷은행이 아닌 아닌 완전히 새로운 은행을 선언한 토스 뱅크! 과연 뭐가 다른지 살펴봤습니다. 토스 뱅크 통

damd.tistory.com

 

토스뱅크 카드는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별도의 연회비 없이 계좌를 개설할때 동시에 신청하게 되는 카드입니다. 오픈초기라 체크카드 혜택이 빠방하죠. (체크카드 혜택은 위 글에 정리)그래서 저도 개설과 동시에 만들어두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전부터 느꼈던 거지만 요즘 핀테크 기업들은 세세한 디자인들을 정말 잘뽑아내죠. 갈끔하고 고급스럽게. 토스뱅크도 카드 디자인이나 컬러등에 세세하게 신경쓴게 느껴집니다. 카드는 깔끔한 검정 봉투에 담겨왔네요.

카드 컬러가 여러가지 있고 선택할수 있었는데 저는 남자답게!! 핫한 주황색으로 선택했습니다.

 

 

이 카드 선택하고 보니 밥값내기 복불복할때 내면 100% 선택될듯한 비주얼이네요. 조심히 혼자 있을때만 써야할것 같은...컬러가 너무 튀어서 받아보고 살짝 후회중입니다.

체크카드라 카드봉투에 별다른 설명서는 없고 이런 스티커가 같이 들어 있었습니다.

뭐 딱히 붙일곳도 없고 해서 카드에 붙여봅니다.

음...조잡 하네요 . -_-;

 

일반적으로 카드를 수령하면 ARS를 통해 카드 사용등록을 하는데 토스뱅크는 카드 등록방법이 색다르네요.

toss앱을 켜면 카드를 등록하라고 이런 메시지가 나옵니다. 실제로는 우체부에게 받았지만 언젠가는 사진처럼 드론으로 카드를 배달하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휴대폰 케이스를 벗기고 아래 사진처럼 핸드폰 중앙에 카드를 대고 나니 바로 토스앱이 카드를 인식, 등록까지 완료 됩니다. 

등록 절차가 훌륭하네요. 요즘 은행들이 이렇게 간편한 절차들을 좀 배웠으면 좋겠는데...카드에 OTP기능도 있어서 등록을 해두면 1천만원 이상 송금시 토스뱅크카드를 OTP처럼 사용할수 있습니다. 

 

오픈초기에는 사용할때마다 300원씩 캐시백 되는기능이 있으니 당분간은 편의점에 가거나 대중교통 이용할때 이 카드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별다른 조건없이 캐시백이 된다는게 좋네요.

아직 토스뱅크 카드 신청 안하셨다면 이제 오픈초기발이 사라져서 쉽게 가입되는거 같으니 가입해보세요~ 연회비 없이 이정도 캐시백이면 굳이 안할 이유도 없어보이네요.

 

 

*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1년 10월 정기예금 특판과 적금 특판 상품 알려드립니다!

2021년 10월 정기예금, 정기적금 특판 재테크의 시작은 저축! 다들 아시죠? 금리가 워낙 낮아서 예금도 적금도 점차 시들해지고 있었는데 요즘 점점 금리가 오르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덕분에

damd.tistory.com

 

 

비상장 주식 거래 방법 4가지!

기업이 상장을 하기 전에도 회사마다 주식은 존재합니다. 이 주식들은 상장후에만 거래가 되는게 아니라 상장 전에도 장외거래를 통해 개인간에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상장된 주식은 증권거

damd.tistory.com

 

 

부동산 중개수수료 계산방법과 중개보수요율 알려드립니다.

부동산 중개수수료 계산방법 부동산 거래를 하다보면 거래금액 못지 않게 큰 비중을 차지하는것이 바로 중개 수수료 입니다. 이 중개 수수료는 거래하는 부동산의 형태에 따라 수수료가 달라

damd.tistory.com

 

 

부동산 취득세 카드 납부 방법

얼마 전 부동산을 매매해 부동산 취득세를 납부하게 되었습니다. 부동산 취득세는 현금납부도 가능하고 카드 분할납부도 가능 합니다. 부동산을 매매할 때부터 취득세를 마련해 두었지만 거금

damd.tistory.com

 

 

오늘도 블로그 방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